코로나19 대비 살균소독 강화 및 임직원 선제검사 '음성' 판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99회 작성일 20-07-22 12:12본문
최근 도봉구의 성심데이케어센터와 강서중앙데이케어센터의 연이은 코로나19 집단감염으로 어르신들을 복지센터에 맡기심에 불안한 마음을 금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에 다음과 같은 감염예방 활동 강화를 공지드리오니, 보호자분들께서는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당 센터는 2020년 2월부터 정기적인 자체 살균소독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정기소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현재 당센터에서 매일 사용중인 소독기의 코로나19 바이러스 살균 시험성적서가 나왔습니다.
분무후 30초내 99.999% 살균효과가 입증되어 첨부합니다.
또한 코로나 감염시 현장에서 사용중인 전문 방역업체용 '초미립자 방역소독기'를 구비하여 주 3회 전체 소독을 하루도 빠짐없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서울시 행정명령에 따라 어르신 좌석의 원거리 배치 및 투명칸막이를 설치하여 어르신들의 비말감염 차단 조치를 하였습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에 대한 전직원 선제검사를 시행하여 전원 '음성' 판정 결과를 받았습니다.
※ 강서구는 강서중앙데이케어센터 감염건으로 이제 선제검사를 진행중입니다.
이에 따라 서대문구청 어르신복지과의 '감염 안전 점검' 결과, '가장 이상적인 센터'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집보다 안전한 데이케어센터를 목표로 외부감염을 차단하는 '감염 ZERO 체인시스템'을 시행중이오니, 안심하시고 어르신을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